‘보이후드’ 윤건 특별영상 공개…일상의 순간 포착 ‘감동’

555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보이후드'(리처드 링클레이터 감독)가 윤건과 함께한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비포 선라이즈’ 감독 리처드 링클레이터의 신작 ‘보이후드’는 여섯 살 소년 메이슨이 열여덟 살이 되는 12년 간 그와 그의 가족이 겪는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인생과 일상의 소중한 가치에 대해 다루는 영화다.

개봉직 후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보이후드’는 아이가 점차 변화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과 더불어 이번 가을 7년 만에 돌아 온 싱어송라이터 윤건의 음악과 함께 해 영화와 음악을 사랑하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7년 만에 4집 ‘Autumn Play’를 발매하며 컴백을 알린 윤건은 가을의 정서를 머금은 다양한 장르의 곡들에 솔직하고 담백한 가사를 담아냈다.

그 중 수록곡 ‘공통점’은 평범한 일상의 순간을 포착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을 보편적인 감정을 녹여낸 ‘보이후드’에 꼭 맞는 곡으로 이번 특별 영상에 삽입돼 같은 감수성을 공유한 관객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어루만진다.

지난 23일 개봉해 입소문을 타고 있는 ‘보이후드’는 ‘시간의 장인’ 리처드 링클레이터 감독과 그의 페르소나인 에단 호크의 여덟 번째 작품으로 제 64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감독상을 수상하며 전세계 평단으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얻었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보이후드’ 특별 영상 캡처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592721